CP, CD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쉽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관계를 구축합니다.
BRAND CREATIVE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은 ‘설득’에서 ‘관계’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스퀘어는 효과적인 브랜드 경험(BX)을 토대로 더욱 친밀한 브랜드 관계(BR)를 구축합니다.
[NH농협은행] NH20 청춘공감 프로젝트
[천재교과서] 1등 교과서가 만든 밀크T
[파고다 인강] 파고다 토익대예언집
BRAND CONTENTS
브랜디드 콘텐츠의 목표는 브랜드와 고객간의 ‘상호작용’입니다.
미디어스퀘어는 고객의 트랜드와 관심분석을 바탕으로 브랜드 참여(INTERVENTION)를 제안합니다.
자체 작가/에디터와 PD체제 구축으로 더 깊이 있는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을 지원합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서울랜드 물총
와이즈캠프
공부선배 TV CF
서울랜드 웹드라마
순창이 좋다
TMI투어
NATVIE AD
소셜채널의 영향력 확대로 네이티브 채널의 영향력 역시 확장되고 있습니다.
미디어스퀘어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구비한 풍부한 언론사, 인플루언서 POOL을 통해
효과적인 온라인 PR를 제공합니다.
ISSUE CAMPAIGN
고객의 브랜드 참여를 통한 이슈화는 브랜드 관계를 촉진합니다.
미디어스퀘어는 다년간 성공적인 이슈메이킹 경험이 있습니다.